관심사 기반의 광고가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노출과 클릭기반 광고의 차이가 어느정도일지 매우 궁금합니다.
광고비를 많이 쓰고 오래 집행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효과에 대해서 감이 별로 없습니다.
이제 좀 본격적으로 광고를 살펴보려고 하는데. 효과 측정이라는게 정말 막연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0.18 17:58
좋아요 0
조회수 2,135
댓글 2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