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행사 통해서 페이스북 광고 진행중인 사람입니다.
그동안 텍스트 비중 20%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요.
별 무리 없이 검수통과 되기에 별로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3줄로 현재 상황 정리합니다.
1. 9월 13일 동일이미지로 광고 검수 승인, 광고 완료
2. 9월 20일 URL만 바꿔서 동일이미지 광고 재 요청, 검수 완료 + 광고 라이브
3. 9월 21일 저녁 갑작스레 광고 보류 상태 전환 + 광고 중단
뭐 안내 못받고 기분 나쁘고 이런게 아니라, 그래 잘 알겠어 라는 심정으로
그놈의 텍스트 비중 20%를 이제라도 신경쓰려 합니다만..뭔가 애매하게 서술되어 있어서요.
20%라는게 이미지 내에서 폰트의 크기인가요 아니면 양인가요?
경험자 여러분의 조언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