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Display 배너 상품의 파워 강점 |
|
게임매체의 특성상 로그인베이스 접속환경이므로 유저의 정보에 근거한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 |
| |
2. |
Display 배너 신상품 |
|
|
|
|
|
|
|
|
| |
3. |
Display 배너 상품 |
|
그 밖에 Display 배너 상품(파일 참고) |
| |
4. |
CPA 상품 |
|
|
|
|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https://cdn.ibos.kr/design/upload_file/BD74667/THUMBNAIL_300_200_51RP78UMEDX7UWBBU6OL2VGA7Q5EBYW4YI2X2RIM_1750643353588113.jpg)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