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정도 진행하고 있는데 정확히 로그분석도 되진 않지만
전환이라 할만한 db가 없어서 이거 계속 해야하는지도 좀 고민이 되네요.
클릭유입에 비해서 홈페이지까지 들어오는 유입은 현저하게 떨어지는 것 같고
홈페이지 유입이 적으니 전환도 가뭄에 콩 나듯하고..
컨텐츠의 문제인지 더 파악은 해봐야겠지만
다른 분들 의견 좀 듣고 싶네요.
이미 단가가 1000원 까지도 치솟았는데 효율을 안따져 볼 수가 없겠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