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헬스케어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로 SNS, 클릭초이스 등 온라인의 전반적인 업무를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글남기는 것은 처음이라 어떻게 써야할지 끄적입니다.
저희는 브랜드가 4가지이고 그에 따른 지점이 20여개 정도 되는데
네이버 클릭초이스에서 입찰할때 1위 순위 입찰가가 \5,000~\8,000원이 넘는 금액인데도 예상 클릭은 50미만인 경우가 많습니다.
네이버 예상클릭이 사실상 올바른 경우인지 모르겠습니다...
대략의 가이드라인을 지점에서 정해주는 비싼 키워드 몇번 클릭하면 비용이 쑥쑥올라가고
비용을 내릴경우 클릭이 되지 않는데요
본사에서 지불해서 해주는게 아니라 지점에서 실비를 받다보니 그룹으로 나눠 지점별로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적게나오는 곳은 \30,000에서 300,000까지 제가 일일이 지점마다 관리를 하는 입장에서는 복잡하고 일일히 키워드 잡기도 힘드네요. 비용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다면 업체를 이용하고 싶기도 합니다.
좋은 방법 없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