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광고 최적화 방법이 궁금합니다.

2015.04.27 12:30

박제이크

조회수 3,480

댓글 3

 

안녕하세요. 애완동물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보스 키워드광고의 정석 책을 정독 하고 키워드 광고를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키워드 클릭 비용을 수정하고 있는데 주요 키워드(목표수익율 500%)와 확장 검색 키워드(목표율 5000%) 를 구분하여 관리 중입니다.(6개월의 데이터를 기준으로 필터링중이에요)

 

제가 궁금한 점은  잘되고 있는 광고와 잘 안됙고 있는 광고를 어떻게 필터링을 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1.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 키워드의 기준을 어떤것으로 필터링 하여 찾아서 수정하시나요?

    ex) 광고비용별로 내림차순하여  최대클릭비용차액(DCPC) 만큼 수정

 

  2. 광고 성과가 좋은 키워드를 더 좋은 조건으로 변경하려고 하는 경우 어떤 기준으로 필터링 하시나요?

      (광고수익율, 노출수, 클릭률, 어떤것을 기준으로 잡아야 하나요?)

 

보통 광고대행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어떤 기준으로 키워드 광고를 최적화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