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에서 전시된 상품을 구경한 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을 쇼루밍이라고 하는데
온라인에서 상품 정보를 취득한 후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역쇼루밍 혹은 웹루밍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환경의 확산으로 웹루밍의 현상이 더욱 두드러질 것이므로
모바일마케팅에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관련 기사 : http://www.ciokorea.com/news/23898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31 16:07
좋아요 2
조회수 3,660
댓글 1
오프라인에서 전시된 상품을 구경한 후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을 쇼루밍이라고 하는데
온라인에서 상품 정보를 취득한 후
오프라인에서 직접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을
역쇼루밍 혹은 웹루밍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환경의 확산으로 웹루밍의 현상이 더욱 두드러질 것이므로
모바일마케팅에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관련 기사 : http://www.ciokorea.com/news/23898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