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쇼핑몰 시그마픽시입니다.
협력업체 온/오프라인 입점이 10군데 정도 되어있는 상태에서 자사쇼핑몰을 직접 키우고 싶은데 일단 1차로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가방전문업체라서 지금은 숄더백/클러치 정도 입니다.
상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 주보완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의 레이아웃을 어떤식으로 해야 고객들이 관심을 갖을지 정말 고민입니다.
선배님들~~ 평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1.14 16:34
좋아요 0
조회수 7,420
댓글 7
안녕하세요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쇼핑몰 시그마픽시입니다.
협력업체 온/오프라인 입점이 10군데 정도 되어있는 상태에서 자사쇼핑몰을 직접 키우고 싶은데 일단 1차로 만들었습니다.
저희는 가방전문업체라서 지금은 숄더백/클러치 정도 입니다.
상품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저희 주보완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은 메인화면입니다.
메인화면의 레이아웃을 어떤식으로 해야 고객들이 관심을 갖을지 정말 고민입니다.
선배님들~~ 평가 부탁드립니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