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옥션/지마켓등 오픈마켓의 노출방식은
1> 상품명에 검색어삽입
2> 무료키워드제공에 의한 검색어 삽입
3> 유료키워드(CPC) 광고
1번과 2번은 무료이지만 검색어에 제한이 있습니다
1번은 한글 25자(검색어는 커녕 상품명 적기도 부족할때가 많음)
2번은 보통 4~5개 단어입니다
만일..오픈마켓에 아이보스란 사이트를 노출시키고자 한다면...
아이보스 방문을(클릭)을 위한 수많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현재 1번과2번을 통털어 1개의 단어를 사용할수 있는(글자수또는 검색어갯수제한으로)상황인데
사용하고자하는 단어는 2개라고 가정하고...
하나는 전환율은 낮지만 검색량이 있는 대표키워드이고..
나머지는 전환율은 높지만 검색량이 작은 세부키워드라면...
현재 1개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상황이고 나머지 하나는 CPC 광고를 계획한다면..
대표키워드를 무료키워드로 사용하고 세부키워드를 cPc광고를 이용하는 것이..정상적인것
맞나요???
좀..헷깔리네요...
보스님의 조언 부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