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이 주로 전화로 상담을 하고 견적을 받고 계약을 하는 업종은
전환을 잡을때 뭘 기준으로 하면 좋을까요?
걍 생각했을땐 회원 가입도 안하고, 사이트 내에서 구매버튼을 누를 일도 없을것 같은데
혹시 체류시간 이런걸로 전환을 잡아야할까요? 만약 그렇다면 어느정도 이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잡으면 좋을까요?
궁금한데 아시는분들 답변좀 부탁드리고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