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키워드광고 제목 작성 기준
- 사이트 내에 표시된 업체명 또는 사이트명을 기재.
- 동일한 영역에서 동일한 키워드에 등록된 다른 키워드 광고의 제목과 동일한 제목의 사용은 제한.
- 구매한 키워드는 키워드광고 제목의 앞 또는 뒤 수식어구에 한 번만 기재.
- 제목의 길이는 공백을 포함하여 한글, 영문 합계 15자로 제한.
- 각종 특수문자나 "(주), (유), (사) 등" 약어의 사용은 제한.
(2) 키워드광고 설명문구/부가정보 작성 기준
- 사이트 내에 존재하는 콘텐츠를 바탕으로 기재하는 것을 원칙.
- 설명문구/부가정보 내의 각 문구는 쉼표로 구분하며 쉼표 뒤에는 띄어쓰기.
- 설명문구/부가정보의 길이는 공백을 포함하여 한글, 영문 합계 최소 20자에서 최대 45자로 제한. (쉼표 , 마침표 포함)
- 설명문구에는 반드시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와 구매한 키워드와의 직접적인 연관성을 드러낼 수 있는 표현을 15자 이상 기재.
- 다른 키워드광고의 설명문구/부가정보와 동일한 표현이나 최상급의 표현(ex. 최고, 최대, 가장 등)의 사용은 제한
- 각종 특수문자나 속어, 은어, 오타 등 부적절한 문구의 사용은 제한.
- 연락처 정보(ex. 주소, 전화번호, 주식종목 코드 등)의 기재는 제한.
(3) 키워드광고 표시 URL 작성 기준
- 키워드광고 표시 URL은 랜딩 URL과의 연계성이 드러나는 도메인을 기재.
..............................................................................................
자료 출처: 네이버 키워드광고 교육센터.
광고 운영 시 많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