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53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5-3-19 마케팅 퀴즈는?4 | 163 명 |
2025-3-18 마케팅 퀴즈는?2 | 192 명 |
2025-3-17 마케팅 퀴즈는?2 | 301 명 |
2025-3-14 마케팅 퀴즈는?3 | 185 명 |
2025-3-13 마케팅 퀴즈는?2 | 353 명 |
2025-3-12 마케팅 퀴즈는?3 | 164 명 |
2025-3-11 마케팅 퀴즈는?1 | 166 명 |
2025-3-10 마케팅 퀴즈는?2 | 570 명 |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