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63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1-18 마케팅 퀴즈는 ?20 | 285 명 |
2023-1-17 마케팅 퀴즈는 ?19 | 285 명 |
2023-1-16 마케팅 퀴즈는 ?14 | 590 명 |
2023-1-13 마케팅 퀴즈는 ?17 | 263 명 |
2023-1-12 마케팅 퀴즈는 ?17 | 482 명 |
2023-1-11 마케팅 퀴즈는 ?16 | 261 명 |
2023-1-10 마케팅 퀴즈는 ?16 | 293 명 |
2023-1-9 마케팅 퀴즈는 ?17 | 271 명 |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