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871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2-8-8 마케팅 퀴즈는 ?17 | 788 명 |
2022-8-5 마케팅 퀴즈는 ?13 | 286 명 |
2022-8-4 마케팅 퀴즈는 ?13 | 491 명 |
2022-8-3 마케팅 퀴즈는 ?14 | 299 명 |
2022-8-2 마케팅 퀴즈는 ?10 | 299 명 |
2022-8-1 마케팅 퀴즈는 ?12 | 871 명 |
2022-7-29 마케팅 퀴즈는 ?12 | 271 명 |
2022-7-28 마케팅 퀴즈는 ?14 | 625 명 |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