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334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1-3-24 마케팅 퀴즈는 ?20 | 459 명 |
2021-3-23 마케팅 퀴즈는 ?14 | 366 명 |
2021-3-22 마케팅 퀴즈는 ?17 | 364 명 |
2021-3-19 마케팅 퀴즈는 ?16 | 379 명 |
2021-3-18 마케팅 퀴즈는 ?10 | 351 명 |
2021-3-17 마케팅 퀴즈는 ?12 | 405 명 |
2021-3-16 마케팅 퀴즈는 ?19 | 345 명 |
2021-3-15 마케팅 퀴즈는 ?18 | 334 명 |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