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구글애즈에서 앱설치 캠페인을 운영 중인데요.
CPI 개선을 위해 새로운 소재를 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전 경험상 신규 소재를 기존 캠페인에 추가하면
기존 학습된 소재들이 우선적으로 노출되어 새로운 소재의 노출이 제한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데, 신규 소재 추가할 때 보통 어떻게 캠페인을 운영하시나요??
또한, 기존 캠페인을 일시 중지하고,
성과가 좋았던 기존 소재 + 신규 소재를 포함한 새로운 캠페인을 운영하는 방식도 고려하고 있는데요.
기존 캠페인의 성과가 아주 나쁘진 않아서 캠페인을 섣불리 종료하는 것이 부담스럽습니다.
신규 소재를 효과적으로 테스트하고 CPI를 개선할 수 있는 최적의 운영 전략이 무엇일지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