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관련해서 노출/도달 수가 너무 적게 나와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건기식 업계에서 일을 하고 있고,
퍼포먼스 광고쪽으로만 한달에 천만원정도 예산잡아 집행 중에 있습니다.
궁금한게 메타에서 제품 한개 당 일예산을 4만원 정도 잡고 돌려도 (이미지로만 광고 집행중)
노출/도달이 평균 1,000회 정도밖에 안나오는데..... 이게 맞나요....?
결국엔 한달치 ROAS로 놓고보면 쓴 금액의 절반밖에 매출이 발생되지 않는데..
우선 노출 도달이 안되는게 문제이지 않을까해서요.
여러 번 광고에 들어가는 USP나 이미지를 바꿔도 매번 노출 도달이 변하질 않습니다..
대행사측에서는 메타에서 머신러닝이 광고를 판단해 노출 시킨다는데,,,
제 생각엔 우선 노출이 되어야 사람들이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될텐데 유입이 안되니
매출도 발생을 하지 않고,, 악순환이 반복되는거같아서요 ㅠㅠ
선배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