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육 과정 홍보를 위해 메타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트래픽과 전환 광고 두 가지를 진행하고 있는데, 굳이 전환을 해야할까? 싶어서 질문 남깁니다.
광고 링크 클릭 시 사이트가 아닌 랜딩페이지(디비카트)로 이동하게 셋팅했습니다.
(사정상 사이트에 픽셀 설치가 불가해서 픽셀설치가 가능한 랜딩페이지를 활용 중)
전환 광고 진행 시 고객이 내용을 기재하고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등록완료]라는 전환 이벤트가 발생하게 해서 전환 캠페인을 돌리고 있습니다.
약 한 달 정도 트래픽과 전환 광고 두 가지를 진행하고 있는데, 성과가 좋지 않습니다 ㅠㅠ
그리고 전환 광고에 비해 트래픽 광고의 클릭률이 훨씬 높습니다.
그래서 드는 생각이 전환 광고를 아예 하지말고.. 링크 클릭이 많은 트래픽으로 몰빵하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환 광고로 한다고 해서 등록할만한 사람한테 광고가 노출되는 게 아닌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다양한 정보를 찾아봐도 대부분 판매 업종에 대한 내용이라서.. 답을 찾기가 어렵네요 ㅠㅠ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