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1,457[-]
김야차님은 아이보스 상위 0.38% 입니다.
김야차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68자유너무 꼰대적 발상일 수도 있지만 요즘 아이들 교육에 대하여 예전만큼 못하다라는생각이 자주드는 오늘입니다.05.142774
67질답명확한 답변이 없어서 추가적으로 댓글달아드립니다. 1. 수동입찰가 = VAT 제외 금액 평균 CPC = VAT 포함금액 2. 총비용 / 클릭수 = 평균 CPC 의 개념으로접근하시면 336.65 정도가 나오는데 ..05.142404
66질답최대는 15%입니다. 공식대행사기준 수수료가 15% 그 밑의 대대행사의 기준 15%언더 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평균 13~14.9%) + 페이백(=리베이트)의 개념과 비즈쿠폰5% 의 개념은 조금 다르긴 ..05.1301,872
65자유ㅋㅋㅋㅋㅋ05.131101
64자유틱톡은 잘 모르냐 유튜브쪽은 조~금 은 아닙니다 ㅋㅋㅋ 도움의 크기에 따라 가져가는게 좀 다른걸로 알고있어요 특정 회사에 한해서만 들은얘기입니다.05.130174
63자유기다렸다구요!!! + 소재검수반려05.1353,219
62질답어엇... 아닙니다 요즘아이보스덕을 많이보고있어서 도움되는부분은 공유하고있습니다!05.130196
61질답 1. 체험단과 구매후기 둘 다 할까 생각 중인데 기간은 어떻게 잡으면 될까요? 정답은 없고 했던이력을 말씀드리면. 소프트런칭 , 공식런칭 전에 사전출시 개념으로 체험단을 선정해서 진..05.123222
60질답UTM 값을 따로 설정하시면 스마트스토어센터 > 통계 > 마케팅분석 >사용자 정의 채널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답변드리려.. 애널리틱스를 켜서 보니 비즈보드 관련은 다음쪽으로 잡혔..05.121167
59질답1. 대표적인 예 온라인과 오프라인 팀으로 보통 갈립니다. 온라인은 알고 계신대로 TM이 많고 성공사례가 많을 수록 솔루션이 혹은 상위노출 확률이 많고높을수록 성공률이 증가합니다. ..05.121169
58자유기관특성상 한정된 예산으로 아무 고기나 쓸 수는 없을겁니다.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떠들썩한 시기를 이해해주시면 감사하지않을까 합니다.05.12159
57자유정당한 노력이 무시될 것이며 눈부신 기여는 남의 공로가 될 것이다. 너를 싫어하는 이유를 끝내 알지 못하는 채로 너를 싫어하는 동료들과 일하게 될 것이고, 너로서는 억울한 오해와 억측..05.123989
56자유회사를 떠나는 직원이 동료들에게 몇 가지 요소를 갖춰서 메일을 보내는 건데, 메일 작성에 참여하는 사람은 퇴사하는 직원, 직속 상사와 인사 담당 직원이다. 퇴사하는 직원이 나가면서..05.121546
55자유1만명만 넘어도 요즘은 거의 무료가없습니다..ㅠ 대신 2차광고동의를 받아서 인플루언서들이 리뷰해준걸 자사몰에 띄우는형식으로 이용을 많이하는방향으로 비용에 대한 가치를 높여..05.110510
54자유구글 구좌를 공유하는 리타겟팅업체가 많은데 자체구좌로만 승부보면 모든회사를 다 써야할수도ㅋㅋㅋ05.10154
53자유예시가 예술입니다 확 이해가됐어요05.100500
52자유광고하는사람이라 4번에서 흠칫하게되는 건 어쩔수없나봅니다ㅋㅋㅋ 근데 네임벨유가없고 조건이 더 좋은게 아닌데 공고도 트렌디하지않으면 패스하게하는건 팩트... MZ세대 이런말은 ..05.101584
51정보정말 맞는 글 이지만 글에서 언급된 사수가 없는 초보마케터의 경우는 경험자들이 조금더 구체화 하는법도 알려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뒤집기 성공한 신생아에게 무슨분유가 먹고싶..05.1001,612
50자유이직을 하려고 마음을 먹으셨는데 무슨 고민을 하시는 겁니까! 다만 걱정이 되는건 이직의 사유가 나의 성장이 멈춰서인지 내가 하고싶은게 있어서 인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다른 회..05.072524
49이벤트내 생에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05.072176
첫 페이지로 이동 10 페이지로 이동이전 페이지로 이동 11121314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