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요약본

2020.09.24 10:00

마미손

조회수 8,763

댓글 4

우리나라 온라인 쇼핑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추세!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어떤 특징과 니즈를 가지고 있을까요? DMC미디어의 <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 > 자료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Contents

1. 인터넷/오프라인 쇼핑 일반: 쇼핑 정보 채널 vs 쇼핑 구매 채널

2-1. 인터넷 쇼핑 일반: 인터넷 쇼핑 디바이스 및 월 평균 쇼핑 횟수

2-2. 인터넷 쇼핑 일반: 구매 품목 및 쇼핑 금액

3. 상품 구매 전 접점: 주의(Attention) 및 흥미(Interest)

4. 상품 구매 전 접점: 정보 탐색(Search)
5. 상품 구매 시 접점: 구매(Action)
6. 상품 구매 후 접점: 공유(Share) 및 향후 전망
7. 최신 마케팅 이슈 분석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인터넷쇼핑쇼핑몰분석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0-219,7216

마미손

10-205,9491

마미손

10-209,0056

마미손

10-196,5914

마미손

10-195,5171

마미손

10-166,3857

마미손

10-1510,09215

유리나

10-1412,86128

마미손

10-147,1663

마미손

10-136,9714

마미손

10-126,8374

마미손

10-086,4173

마미손

10-086,0192

유리나

09-296,7274

마미손

09-295,9613

마미손

09-286,4955

마미손

09-248,76415

마미손

09-236,1950

마미손

09-226,2431

마미손

09-217,6087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