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코로나19, 뉴 노멀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탐색

2020.05.07 15:05

마미손

조회수 555

댓글 0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마미손입니다 :D

DMC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코로나19, 뉴 노멀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탐색_요약본> 리포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이 디지털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각계에서는 코로나19가 종식되더라도 과거의 삶으로는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죠😥 이른 바 뉴 노멀(New Normal)이 등장한다는 의견으로, 재택근무와 같이 과거에는 낯설게 느껴졌던 행동이나 기준이 나중에는 일상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에요. 때문에 이 자료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산업과 소비자의 변화를 살펴보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서 논의한다고 합니다.




Contents

1. 코로나19로 인한 산업 및 라이프 스타일 변화

1) 코로나19와 글로벌 위기 … 그 이후에 찾아올 뉴 노멀(New Normal)

2)코로나19의 확산이 산업에 미치는 영향

3) 코로나19를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 종식 이후에도 지속될 뉴 노멀은 무엇일까


2. 코로나19 위기 –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1) 광고의 위기 … 발빠른 대응에 나선 광고 담당자

2) 위기 속에 놓인 기회 … 기업이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나서야 하는 이유

3) 코로나19로 울고 웃는 광고들 … 조심스럽지만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필요

 - 기존 광고 전략에 대한 재검토

 - 기회주의적인 시도를 지양

 -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극복하는 위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Full 버전 보고서는 DMC 리포트 홈페이지(www.dmcreport.c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은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뉴노멀 커뮤니케이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서니야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유리나

09.18
 

마미손

10:5121
 

마미손

06.02258
12 

마미손

06.01707
 

마미손

05.29320
16[아이보스] 2020년 하반기 마케팅 캘린더17 

마미손

05.262,060
1 

마미손

05.26175
2 

마미손

05.25194
21 

마미손

05.25213
3 

마미손

05.21248
31 

마미손

05.20827
52[아이보스] 주요 매체별 광고 상품 정리32 

마미손

05.184,456
1 

마미손

05.15663
3 

마미손

05.15497
42 

마미손

05.14737
2 

마미손

05.13260
1 

마미손

05.12195
22[크로스미디어] 상반기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2 

마미손

05.122,409
2 

마미손

05.11630
5 

마미손

05.07556
2 

마미손

05.04195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