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2024년! 광고 시장은 과연 어떤 전망을 보일까요?
2024년 광고 시장 기대 Point
2023년 한국 경제는 글로벌 경기 침체와 고환율·고금리·고물가 기조로 내수 시장이 둔화되었으나, 2024년에는 2023년 대비 기저효과로 인해 소폭 성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파리 올림픽 등 다양한 빅 이벤트 영향으로 전체 광고 시장도 확대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나스미디어의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리포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은 유튜브에서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INDEX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리테일 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숏폼 비즈니스 전략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