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보스님 !
당첨대쓔입니다 (∩^o^)⊃━☆
기획자와 마케터라면 꼭 한번 찾아보아야 할 필수 레퍼런스 채널로 손꼽히는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채널의 운영자이자 오랫동안 현직 마케터로 활동해 온 저자는 마케터로서 좋은 감각과 관점을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다양한 관점으로 브랜드들을 탐색하고, 경험해 보는 태도와 방식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애플, 나이키, 버거킹, 하인즈, 이케아, 넷플릭스 등 오랫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글로벌 브랜드들은 어떻게 그렇게 긴 시간 동안 독보적으로 존재할 수 있었을까요? 고정관념과 상식을 뒤엎으며 트렌드와 관계없이 남다른 사랑을 받는 브랜드들은 어떤 마케팅 전략을 쓰고 있을까요? 그런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기획자와 마케터가 일상에서 나만의 인사이트와 레퍼런스를 쌓을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일상을 레퍼런스로 만드는 마케터의 기술이 담긴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도서 증정 이벤트 당첨자를 지금 발표합니다 🥳 ~
[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 10명 ]
feedback |
너구리는멍멍 |
달마야놀자 |
모야야 |
미유로즈 |
우리누리우리 |
이웃나라셋째공주 |
제리고즈온 |
제이랄라 |
조선지바겐 |
당첨되신 보스님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보스님께는 문자 및 쪽지로 당첨 안내를 드렸으며, 폼에 작성하신 주소로 도서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 주소지 수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잘못된 정보로 도서 발송 시 재배송이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ヾ(o✪‿✪o)シ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