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처음으로 마케팅 예산 및 채널, 미디어 전략에 대한 ROI(투자자본수익률)를 분석한 ‘2022 ROI 보고서’를 발간했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신력 있는 자사 데이터를 공개하고 기업과 매체사 모두에 적용 가능한 올바른 광고 효율 측정 방법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 현재 운영 중인 광고 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처음으로 마케팅 예산 및 채널, 미디어 전략에 대한 ROI(투자자본수익률)를 분석한 ‘2022 ROI 보고서’를 발간했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신력 있는 자사 데이터를 공개하고 기업과 매체사 모두에 적용 가능한 올바른 광고 효율 측정 방법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 현재 운영 중인 광고 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