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네이버VS카카오 주요 모바일 앱 사용량 비교>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네이버와 카카오의 사용자 수 1위 앱, 웹툰/웹소설, 송금/결제, 지도/네비게이션 업종 등에 관한 데이터 비교 분석을 다루고 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네이버와 카카오의 8월 사용자 수 1위 앱은 각각, ‘네이버’(4015만 1090명), ‘카카오톡’(4319만 6403명)으로 나타났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