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신문을 보지 않고 TV 뉴스 시청률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이야기가 하루 이틀 이야기가 아니다. 디지털 시대 소비자는 뉴스를 디지털 매체,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하고 있다. 최근 퓨 리서치 센터는 미국인의 소셜 미디어에서 뉴스 소비에 대한 자료를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 신문을 보지 않고 TV 뉴스 시청률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는 이야기가 하루 이틀 이야기가 아니다. 디지털 시대 소비자는 뉴스를 디지털 매체, 특히 소셜 미디어에서 소비하고 있다. 최근 퓨 리서치 센터는 미국인의 소셜 미디어에서 뉴스 소비에 대한 자료를 발표했다.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