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