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바뀐 것 중 하나가 바로 음주 문화다. 영업 제한 등으로 인해 매장 보다는 가정에서의 음주가 증가한 것.
실제로 스태티스타의 소비자 시장 전망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 보다 더 많은 사람이 집에서 맥주를 마시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이 여전히 집보다 호프집이나 레스토랑에서 술을 마시러 가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바뀐 것 중 하나가 바로 음주 문화다. 영업 제한 등으로 인해 매장 보다는 가정에서의 음주가 증가한 것.
실제로 스태티스타의 소비자 시장 전망에 따르면, 팬데믹 이전 보다 더 많은 사람이 집에서 맥주를 마시는 것을 선택하고 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이 여전히 집보다 호프집이나 레스토랑에서 술을 마시러 가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2019년부터 2022년까지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