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10월1일 라이브쇼핑 서비스를 종료한다.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는 3일(현지시간) 이같은 내용을 발표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릴스가 라이브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라이브쇼핑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은 그동안 라이브쇼핑에서 메신저 결제도 지원해왔다. 하지만 최근 틱톡이나 릴스와 같은 숏폼(Short Form) 플랫폼에서의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라이브쇼핑의 수익성은 악화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04 15:48
좋아요 1
조회수 1,292
댓글 0
페이스북이 10월1일 라이브쇼핑 서비스를 종료한다. 페이스북의 모회사 메타는 3일(현지시간) 이같은 내용을 발표하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의 릴스가 라이브쇼핑을 대체할 것이라고 공지했다.
라이브쇼핑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은 그동안 라이브쇼핑에서 메신저 결제도 지원해왔다. 하지만 최근 틱톡이나 릴스와 같은 숏폼(Short Form) 플랫폼에서의 광고가 인기를 끌면서 라이브쇼핑의 수익성은 악화됐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