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PR 구루에게 듣는다: 콘텐츠가 만드는 소통의 힘, PR의 미래' 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에 없던 팬데믹,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PR 산업과 학계를 이끌어 가는 PR인들의 역할에 대한 고민도 커져가는 가운데 김주호 한국PR협회 회장(KPR 사장)을 초빙, 앞으로 PR인들의 역할과 도전 과제에 대한 논의의 장을 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차영란)는 'PR 구루에게 듣는다: 콘텐츠가 만드는 소통의 힘, PR의 미래' 라는 주제로 온라인으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에 없던 팬데믹,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PR 산업과 학계를 이끌어 가는 PR인들의 역할에 대한 고민도 커져가는 가운데 김주호 한국PR협회 회장(KPR 사장)을 초빙, 앞으로 PR인들의 역할과 도전 과제에 대한 논의의 장을 열었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