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회장 서범석)는 "넥스트 인터넷 시대의 메타버스와 광고/홍보"라는 주제로 오늘 오전 7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브랜드, 나아가 공공기관들도 메타버스 도입에 적극적이지만, 메타버스의 의미나 방향성 등에 대해서는 아직 분명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전문가들의 집단 토론으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가운데, 데이터 중심의 소비세계에 부합하는 새로운 광고형식에 대해 탐색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한국광고홍보인협회(회장 서범석)는 "넥스트 인터넷 시대의 메타버스와 광고/홍보"라는 주제로 오늘 오전 7시부터 특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브랜드, 나아가 공공기관들도 메타버스 도입에 적극적이지만, 메타버스의 의미나 방향성 등에 대해서는 아직 분명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광고홍보인협회는 전문가들의 집단 토론으로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가운데, 데이터 중심의 소비세계에 부합하는 새로운 광고형식에 대해 탐색했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