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캠핑용품, 브랜드보다 실용성이 중요... 3040 남성 구매 의향 제일 높아

2022.07.19 20:2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22

댓글 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용품’ 소비자에 대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캠핑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브랜드보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상대적으로 소비자 관련 데이터가 부족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지원을 위해 코바코가 실시하는 마케팅 조사의 일환으로 지난 1월 건강보조기구 업종 관련 조사에 이어 실시하는 업종별 마케팅 조사다.

조사에 따르면, ‘캠핑용품’의 구매를 결정하는 요소가 무엇인지를 묻는 문항에 응답자들은 1순위(18.8.%)와 1+2+3순위(43.9%) 모두 내구성, 마감 등 ‘품질’이라고 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