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쓰레기를 줄일 수 없으면, 최대한 재활용하는 것. 지금 소비자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생각과는 달리,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리워드, 즉 보상이다. 한국코카콜라는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을 위해 폐페트병으로 굿즈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나눠주고 있다.
영국의 테마파크기업 멀린 엔터테인먼트는 방문객이 폐 플라스틱 병을 반환하면 돈으로 살 수 없는 독점적인 VIP 경험을 제공한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