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SSP 기업으로서, 디지털 광고를 위한 미래 공급망을 제공하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인 퍼브매틱 (PubMatic, Inc./Nasdaq: PUBM)은 오늘 미디어 바이어들이 오픈 인터넷을 통해 목표 고객과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포괄적으로 지원하는 완전 통합형 플랫폼인 커넥트 (Connect)의 출시를 발표했다. 편향성없는 어드레서빌리티 (unbiased addressability) 솔루션의 일종인 커넥트는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수많은 신호들을 하나의 플랫폼에 결합시킨다. 이 신호에는 기존에 알려진 여러 ID, 퍼스트 및 세컨드 파티 데이터, 컨텍스츄얼 시그널 (contextual signals), 판매자 정의(seller-defined) 오디언스, 모델화된 (modeled) 오디언스 등이 포함된다. 서드파티 쿠키의 사용이 완전 중단되는 시점 전에, 브랜드와 미디어 바이어들은 이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면서도 광고 관련성을 개선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접근 방식을 활성화할 수 있게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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