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어느 나라가 인플루언서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고 있을까

2022.06.05 09:0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39

댓글 0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형태 중 하나가 되었다. 수백만 명의 인터넷 사용자가 매일 엔터테인먼트, 영감, 제품 추천을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검색하고 있다. 마케터가 소셜 미디어에서 유명한 사람을 홍보에 활용하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스태티스타의 <Influencer marketing worldwide - statistics & facts>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은 2019년 이후 두 배 이상 증가하여 2021년 기준 약 138억 달러에 달한다. 

왜 사람들은 인플루언서의 영향을 받게 될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매 결정을 내릴 때 그들의 사회 집단의 의견을 신뢰하기 때문이다. 스태티스타는 <Global Consumer Survey>에서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우리와 자유롭게 삶을 공유하고 적어도 우리의 지인처럼 느껴지는 인플루언서를 신뢰한다고 말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