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외국인들의 관심소재인 ‘K-뷰티’를 앞세워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방한시장 조기 정상화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등 본격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공사와 국내 대표 K-뷰티 채널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운영 중인 올리브영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뷰티, 헬스, 라이스프타일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외국인들의 관심소재인 ‘K-뷰티’를 앞세워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방한시장 조기 정상화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등 본격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공사와 국내 대표 K-뷰티 채널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운영 중인 올리브영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뷰티, 헬스, 라이스프타일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