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틱톡, 뉴프론트에서 컨텍스츄얼 광고 솔루션 틱톡 펄스 공개... 브랜드 세이프티에 중점둘 것

2022.05.06 08:3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15

댓글 1

틱톡은 틱톡에서 최고의 비디오 옆에 브랜드 광고를 선보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컨텍스츄얼 광고 옵션을 공개했다.

틱톡은 뉴프론트 발표회에 앞서 틱톡의 모든 동영상 중 상위 4% 옆에 브랜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새로운 컨텍스츄얼 광고 솔루션인 TikTok Pulse의 출시를 발표했다 . 특히 이 솔루션은 크리에이터와 수익을 공유하는 최초의 광고 상품이다. 이 프로그램은 2022년 6월 미국 광고주에게 출시되며 가을에 추가 시장이 추가될 예정이다. 

틱톡 펄스는 이 프로그램은 행동 타기팅에서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소비하는 콘텐츠의 고유한 관심을 활용하는 컨텍스트 타기팅으로 전환하는 것을 수용한다는 신호를 보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