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통업계, 업계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 취향 저격하는 워너비 모델 발탁... 배우부터 캐릭터까지

2022.04.27 08:3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63

댓글 0

최근 유통업계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이들의 ‘워너비(Wannabe)’를 잇달아 모델로 발탁하고 있다. 국내 소비 시장에서 큰 손으로 떠오른 MZ세대의 공감대를 쉽게 이끌어 내기 위함이다. 실제 우리나라 인구 중 32%를 차지하는 2030의 소비 구매력은 전체 시장의 50%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배경으로 업계는 독특한 개성과 가치관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부터 스트리트 댄서, 배우는 물론 MZ세대 구독률이 높은 OTT서비스 내 콘텐츠 인기 스타 등을 모델로 내세우며 눈길을 끌고 있다.


브랜드와 찰떡궁합 워너비 모델! 코카콜라 제로, 오뚜기 진라면 & 열라면

코카콜라는 최근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를 출시하며 가수 비비와 함께 제로의 특별한 짜릿함을 전하는 ‘#더할말ZERO(제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가수 비비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시그니처 스타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특히 가수 비비 본연의 독특함이 코카콜라 제로의 독창적인 정체성과 부합하며 강력한 시너지를 낸다는 평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