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컨설턴트 프로핏(Prophet)은 미국 내 13,5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 2022년 인지도 1위 등 연간 브랜드 연관성 인덱스(Brand Relevance Index)를 발표했다. 올해는 27개 카테고리에서 293개 기업이 인덱스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성장컨설턴트 프로핏(Prophet)은 미국 내 13,5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 2022년 인지도 1위 등 연간 브랜드 연관성 인덱스(Brand Relevance Index)를 발표했다. 올해는 27개 카테고리에서 293개 기업이 인덱스에 올랐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