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덴츠, 소비자 행동과 브랜드의 반응을 형성할 4가지 트렌드 제시

2022.02.27 08:4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09

댓글 0

사람들이 새로운 일상의 삶에 적응해나가고 있다. 소비자의 행동 역시 기존과는 다른 모습을 보일 것이다.

덴츠는 덴츠 컨슈머 비전 2030에서 향후 10년 동안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칠 4가지 중요한 주제를 인식했다. 이러한 주제 하에 같은 기간 동안 글로벌 소매 부문이 어떻게 변화할 것인지, 이것이 브랜드에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를 "hopper DNA: The Future of Retail"에서 살펴봤다.

쇼핑은 엔터테인먼트와 만난다. 소비주의는 행동주의가 된다. 가상과 실제가 혼합된다. 사람들이 그들의 독특한 구매 경로를 끊임없이 재창조함에 따라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기회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런 점에서 미디어는 더 많은 개인적, 맥락적, 가치 있는 쇼핑 경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브랜드를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 여정에 다시 연결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소매를 위한 미디어의 진정한 힘을 발휘하기 위해 브랜드는 관객에 대한 철저한 이해와 이러한 이해를 활용하여 사람들이 아닌 사람들에게 경험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