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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달라지는 광고 관련 규제와 이슈

2022.02.22 08:50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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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위, 유료방송시장 채널계약 및 콘텐츠 공급 절차 등에 관한 가이드라인 개정

방송통신위원회가 자유롭고 공정한 유료방송 채널거래 질서 정착을 유도하기 위해 「유료방송시장 채널계약 및 콘텐츠 공급 절차 등에 관한 가이드라인」을 개정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가이드라인의 주요 개정방향 및 내용은 다음과 같다. 평가결과가 부실한 채널사용사업자(PP)와는 계약을 종료할 수 있는 기준 및 절차를 보다 분명히 하고, 테스트 채널 운영 기준을 마련하여 우수한 방송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계약종료 시 시청자고지 절차를 규정하여 시청자의 시청권을 보장하고자, 방송 중인 채널의 제공을 종료하려면 송출 중단 1개월 이전에 시청자에게 고지하여야 한다. 개정된 가이드라인은 22년 1월부터 시행된다. 

서울 ‘스마트쉘터’ 디지털광고 운영

서울시 스마트쉘터 시범 사업의 디지털광고물 운영에 대한 조건부 승인이 이뤄지며 민자사업의 길이 열렸다. 새롭게 지어진 서울 스마트쉘터에는 안전하고 쾌적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최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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