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BWA 시니어랩 자기관리하는 시니어 A세대, 젊은층 못지않게 다양한 브랜드 주목

2021.12.21 09:40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179

댓글 0

강력한 소비 주체로 떠오른 시니어 소비자들이 젊은 세대 못지않게 자기관리에 열정적이며, 다양한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활동에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TBWA코리아의 시니어 타겟 전문 랩 ‘TBWA 시니어랩(TBWA Senior Lab)’은 최근 롯데그룹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DeepAD’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기존 실버 세대와는 다른, 에이스적 면모를 보이는 5064 시니어 세대인 ‘A세대’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롯데멤버스 ‘DeepAD’로부터 전체 오디언스 약 840만 명 중 50-64세 중산층 이상 ‘A세대’ 소비자 약 21만명의 최근 1년간 검색 데이터를 검색자 수를 기준으로 5개 카테고리(중대형 & 계절 가전, 생활주방가전, 스킨케어, 식료품, 건강식품)별로 추출하여 진행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