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감염병 사태 발발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혼술(혼자 술먹기), 혼밥(혼자 밥먹기)하면서 술방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주로 식사하는 장면 위주인 ‘먹방(먹는 방송)’과 달리 술방에서는 다양한 주류와 더불어 소개하는 술과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며, 먹고 마시면서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이라는 점이 독특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사태 발발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혼술(혼자 술먹기), 혼밥(혼자 밥먹기)하면서 술방을 시청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주로 식사하는 장면 위주인 ‘먹방(먹는 방송)’과 달리 술방에서는 다양한 주류와 더불어 소개하는 술과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며, 먹고 마시면서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이라는 점이 독특하다.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