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현혹하는 마법의 전략, 공짜마케팅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0 07:28
좋아요 1
조회수 1,986
댓글 0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