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현혹하는 마법의 전략, 공짜마케팅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0 07:28
좋아요 1
조회수 1,986
댓글 0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