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의 미디어 관리 회사인 월마트 커넥트는 트레이드데스크와 협력, 구축된 수요측 플랫폼인 월마트 DSP(수요측 플랫폼)를 론칭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혁신적인 광고 기술을 활용해 월마트의 주간 1억 5천만 명 이상의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것이 목표다. 월마트 DSP는 온라인과 매장 내 실적을 연결하고 측정함으로써 세분화된 타깃팅, 보고 및 옴니채널 통찰력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월마트의 미디어 관리 회사인 월마트 커넥트는 트레이드데스크와 협력, 구축된 수요측 플랫폼인 월마트 DSP(수요측 플랫폼)를 론칭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혁신적인 광고 기술을 활용해 월마트의 주간 1억 5천만 명 이상의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것이 목표다. 월마트 DSP는 온라인과 매장 내 실적을 연결하고 측정함으로써 세분화된 타깃팅, 보고 및 옴니채널 통찰력을 제공한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