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 브론즈,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 캠페인

2021.08.14 09:33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797

댓글 1

2018 년 출시한 링티는 소비자들에게 '마시는 링거'로 널리 알려져 있다. 링티는 2019 년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하여 기존 수분 보충/피로회복/숙취해소 음료와 다른 새로운 Category builder 로 자리매김했다. 2020년 링티는 “마셔보면 안다. 링티다”라는 IMC 캠페인을 집행하였다. 링티를 왜 마셔야 하지? 라는 소비자의 물음에, 13인의 실제 고객이 음용 상황과 효과를 증언하는 TVC 집행으로 인지도 제고를 넘어 전 분기 대비 1000%이상의 매출 증대를 달성하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