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슈퍼볼 LVI, 광고 85% 매진... 광고를 처음 구매하는 소규모 광고주가 주도

2021.07.16 09:28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509

댓글 4

NBC는 내년에 2월 13일 LA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슈퍼볼 LVI에서 전체 광고 시간의 85%를 판매했다고 발표했다. 

애드에이지에 따르면, NBCU의 사장, 광고 판매 및 고객 파트너십 사장인 마크 마샬은 슈퍼볼 LVI를 7개월 남겨두고 있지만, 2018년에 마지막으로 빅 게임을 방영했을 때와 같은 시점에 훨씬 앞서가고 있다고 말했다. 

마샬은 수요가 처음으로 광고를 구매하는 소규모 광고주들에 의해 주도된다고 말한다. 이는 2021년 게임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 NBC가 메이시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에서 레드 카펫에 이르기까지 다른 스포츠 프로그램과 텐트 폴 이벤트에서 본 트렌드라고 마샬은 말한다. "많은 소규모 광고주들이 텐트 폴에서 입소문을 타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행사는 더 이상 대형 광고주만을 위한 행사가 아나다."라고 덧붙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