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6월 1일자로 콘텐츠 전문 기업 ‘코핸즈(cohands)’를 출범하고 전 제일기획 브랜드익스피리언스부문의 이선미팀장을 신임대표로 영입했다.
KPR은 최근 모바일 기술의 발전과 코로나 판데믹이 촉발시킨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증가로 콘텐츠의 중요성이 더욱 커짐에 따라, 다양해진 매체와 플랫폼별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전담할 조직의 필요성을 느끼고 코핸즈를 출범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사장 김주호)이 6월 1일자로 콘텐츠 전문 기업 ‘코핸즈(cohands)’를 출범하고 전 제일기획 브랜드익스피리언스부문의 이선미팀장을 신임대표로 영입했다.
KPR은 최근 모바일 기술의 발전과 코로나 판데믹이 촉발시킨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증가로 콘텐츠의 중요성이 더욱 커짐에 따라, 다양해진 매체와 플랫폼별 콘텐츠 기획과 제작을 전담할 조직의 필요성을 느끼고 코핸즈를 출범하게 됐다고 그 배경을 설명했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