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IAB : 광고 신뢰가 급증하고 예산 검토 빈도가 줄었다

2021.04.24 09:44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57

댓글 0

미국 IAB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최신 추적 연구에 따르면,  2021년 광고 지출에 대한 "권한"을 가진 미국 광고 경영진(광고주와 미디어 대행사 기획자 및 구매자 모두)은 작년 말 설문 조사보다 올해  광고 예산에 대해 훨씬 더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IAB가 3월과 4월에 인터뷰한 275명의 임원 중 61%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광고 예산의 "안정성"에 대해 "매우 확신" 또는 "확신"이라고 대답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